조조 챔피언십, 올해 대회장 변경 발표 10월, 미국 캘리포니아,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

조조 챔피언십, 올해 대회장 변경 발표 10월, 미국 캘리포니아,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
Rate this post

[ad_1]

폰테 베드라, 플로리다 & 일본 도쿄:  PGA 투어 와 조조 Inc.는 올해 10월 일본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조조 챔피언십이 캘리포니아, 사우전드 옥스에 위치한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대회 일정은 2020년 10월 22일에서 25일까지다.

 

전례 없는 여러가지 상황 속에서 미국으로 개최지를 옮기게 되면서 대회 담당자는 본 대회가 올해 조조 챔피언십@쉐어우드라는 대회명으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조조 챔피언십은 지난해 치바현, 아코디아 골프CC나라시노 컨트리 클럽에서 처음으로 PGA 투어 공식 경기를 치렀다. 당시 타이거 우즈는 2위, 마쓰야마 히데키에게 3타 차로 승리하며, 과거 샘 스니드가 세운 PGA투어 최다승, 82승과 타이 기록을 세웠다.

 

PGA 투어 인터내셔널부문 부사장, 타이 보타우는 “PGA투어는 조조 Inc.가 오는 10월 조조 챔피언십@쉐어우드를 우리와 함께 개최하게 된 것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조조 Inc.의 주요 마켓이 일본임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대회를 개최하기로 한 결정은 골프 뿐만 아니라 PGA투어와 대회가 개최되는 지역사회에 대한 그들의 지원과 헌신을 보여준다. PGA투어는 조조와 JGTO와의 파트너십을 정말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타이 보타우는 “지난해의 성공적인 대회 개최에 이어 올해 일본에서 조조 챔피언십을 열지 못하는 것이 실망스럽지만, 2021년에 다시 일본에 돌아가게 될 것을 희망한다. 한편, 이번 조조 챔피언십@쉐어우드 대회는 보다 좋은 선수들이 많이 참가하고, 세계 최고의 골프를 미국, 일본 뿐 아니라 전세계에 보여주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조조 Inc. 회장 사와다 코타로는 “올해 일본에서 PGA 투어 스타들을 볼 수 없어 너무 아쉽고, 일본 내 코스에서 PGA투어 선수들을 보기를 열망하는 팬들에게 송구스럽다. 한편, 조조 챔피언십을 미국의 유명한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의 어려운 시기를 감안할 때, 우리는 일본에 있는 골프팬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팬들에게 이 대회를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 이 대회를 통해 선수들이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PGA투어와 함께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조조 챔피언십@쉐어우드는 2020-21 PGA투어 일정 초기에 있는 웨스트 코스트 스윙 3개 대회 중 하나로 자리하게 된다: 슈라이너스 아동 병원 오픈(라스베가스, TPC 서머린 코스, 10/8-11), 더CJ컵@섀도우크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10/15-18), 조조 챔피언십@쉐어우드(캘리포니아 주, 사우전드 옥스, 10/22-25)

 

조조 챔피언십@쉐어우드는 총 78명의 프로 선수가 출전하며, 이 명단에는 2019-20 페덱스컵 랭킹 상위 선수와 JGTO에서 지명한 선수, 그리고 스폰서 추천 선수가 포함된다.

 

미화 8백만달러의 총상금과 함께, 조조 Inc.는 다양한 채리티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다. 현재 만연되고 있는 코로나 예방을 돕기 위해 펀드 프로그램도 이에 포함되어 있다.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은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코스로, 과거 많은 PGA투어 대회를 개최해왔다. 그렉 노먼이 호스트한 샤크 슛아웃, 타이거 우즈가 호스트한 월드 챌린지, 그리고 PGA투어 챔피언스 대회도 열렸다. 이곳에서 타이거 우즈는 1999년 “쇼다운 @쉐어우드”라는 이벤트 대회에서 2&1로 데이비드 듀발을 이긴 바 있다.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의 대표이사인 론 우스터히스는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과 멤버들은 올해 조조 챔피언십@쉐어우드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그 대회에 참가할 모든 선수들을 환영한다. 또한, 이러한 기회를 준 조조 Inc.에게 감사한다. 모든 직원이 이 특별한 대회를 준비하고, PGA투어와 함께 일하게 된 걸 기뻐하고 있다. 쉐어우드의 아름다운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디자인이 이 대회의 멋진 배경이 되어 잊지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PGA투어

PGA투어는 세계 최정상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통해 전세계의 팬, 파트너 그리고 커뮤니티와 함께 상호작용을 하며, 좋은 영감을 불어 넣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나누는 단체다. PGA투어는 플로리다 폰테 베드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PGA투어, PGA투어 챔피언스, 콘페리 투어, PGA투어 라틴 아메리카, 매킨지 투어-PGA투어 캐나다, PGA투어 시리즈- 차이나 등 130여개의 대회를 주관하고 있다. PGA투어 멤버들은 세게 최정상의 프로 골퍼로 2개의 나라와 영역에서 온 선수들이다. (93명이 미국 이외의 국적을 가지고 있다.) PGA투어 대회는 전세계적으로 212개국과 영역에 23개의 언어로 방영하고 있으며, 모든 대회는 채리티 활동을 최대화하기 위해 비영리 단체로서 운영된다. 2019년에는 전 투어를 통해 2억 4백만 3천 달러가 지역 사회와 미국 내 채리티 단체에 제공되었고, 역대 사용된 금액은 30억달러가 넘는다. 팬들은 PGATOUR.com과 PGA투어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영어, 스페인어, 한국어), 링크드인, 트위터, 위챗, 웨이보, 토티아오, 도윈 등의 SNS를 통해 PGA투어를 만날 수 있다.

 

조조 Inc.

조조 Inc.는 일본의 가장 큰 온라인 패션 쇼핑사이트를 소유하고 운영하는 회사다. 조조타운은 1300개의 온라인 샵이 7,900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830,000여개 이상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6천6백만명 이상의 고객이 매년 조조타운을 이용하고 있다. (2020년 6월 30일 기준) 조조 Inc.는 그들의 비전인 “Be unique, Be equal”는 가치를 가지고 패션 부문의 다른 부분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

쉐어우드 컨트리 클럽은 캘리포니아 사우전드 옥스의 산타 모니카 산맥 부분에 위치한 독보적인 프라이빗 골프장이다. 설립 이전 쉐어우드의 페어웨이는 많은 할리우드 영화와 텔레비전 쇼에 방영된 바 있다. 쉐어우드는 당시 넘버원 선수들의 포함하여 많은 탑 선수들의 대회를 개최했는데, 그랙 노먼의 샤크 슛아웃(1989-1998), 타이거 우즈의 월드 챌린지(2000-2013) 등으로 월드 챌린지는 특별한 초청 대회로 제한된 수의 선수들이 출전하며 타이거 우즈 재단에 기여한다. 그 대회 우승자로는 루크 도널드, 패드리그 해링턴, 데이비스 러브 3세, 그레엄 맥도웰, 비제이 싱, 잭 존슨, 그리고 타이거 우즈(5회 우승) 등이 있다. 그 이후에는 쉐어우드 골프장에서 PGA투어 챔피언스를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개최했다.

[ad_2]
Source: PGA tour

Share this post

Post Comment